내장비만치료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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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경이공쥬르 조회 196회 작성일 2022-01-13 05:33:08 댓글 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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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득 쌓인 내장지방 제거 방법 이렇게 해야 뱃살도 빠집니다.

우리 몸 안에 내장지방에 쌓이게 되면 비만으로 이어지게 되고
더 심할 경우에는 심혈관질환, 당뇨, 고혈합까지도 나타 날 수 있습니다
오늘은 내장지방을 싹 제거하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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즐찾사:이재형 : 1.동물성 지방 섭취를 줄인다
2.금주를 한다
3.오메가3를 섭취한다
4.탄수화물을 줄인다
5.적절한 운동을 병행한다
6.과일과 채소를 먹는다
다이어트해볼까 찾아보다 좋은 정보 받고 가요헛~ ^^
바다핑크빛 : 영상 너무 잘보고있어요 :-) 궁금한게 있는데요 뱃살이 손으로 잡히는 부분이 피하지방이라고 들었는데 내장지방이 많다는 걸 자가로 알수있나요?? 요즘 다이어트하는데 금주하고있고 소식하고 그러는데 몸무게는 4키로정도 줄어들었는데 뱃살둘레는 똑같더라구요 내장지방이 안빠져서 그런건지...내장지방을 뺄생각을 못했는데 이 영상 보니까 궁금하네요 ㅜㅜ 배에 힘을줘도 예전처럼 안들어간다면....내장지방이 많다고 생각해야할까요 ㅠㅠㅠ
Jerry D : 알기쉽게 설명해주셔서 좋네요
킹재벌나르샤 : 건강검진후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일주일에 2kg감량 중입니다 2kg만 빠져도 가벼워진 느낌입니다 다이어트 성공하는 그날까지 모두들 화이팅 하십시요 ^^~
해바라기 : 이제껏 본 영상중에 최고이십니다~시원시원 하시게 말씀해 주시고 솔직한 답변에 속이다 후련합니다~~^^

굶지 않고 잘 먹으면서 내장지방을 뺄 수는 없을까?

EBS 대표 프로그램 '명의'에서 알려주는 복부비만 빼는 방법!!
비만은 만병의 근원. 하지만 살을 빼는 건 쉽지 않다. 지방은 왜 생기는지? 체지방 형성과정과 내장지방과 합병증, 탄수화물이 내장지방으로 변하는 과정, 복부비만과 근육 등 굶지 않고 잘 먹으면서 살 빼는 방법을 알려준다.
#비만 #다이어트 #탄수화물
유빈입니당 : 살찐 사람의 운동이 마른 사람의 운동보다 훨씬 더 효과적 이라는 결론이 와 닿습니다. 정말 유익하고 도움이 되는 강의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. 유튜브에서 이런 영상을 시청할 수 있음에 감사하는 아침이군요 ~~^^
집터뷰TV-부동산 소식 : 1. 탄수화물 적게
2. 섬유질 많이
3. 근육량 증대
4. 2주간 지속
투망대장TV : 감사 합니다. 당뇨병에 대한 설명이 너무 좋고 귀에 쏙쏙 들어오네요.
raccoon kami : 안굶고 운동과 야식금지 탄수화물줄이기로 천천히 뺀다고 생각하고 다이어트 시작한지 2달만에 목표달성했습니다 지금은 근육량 늘리고 몸매만들기 시작했습니다 파이팅하겠습니다!!!
ma na : 선생님 쉽게 잘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내장비만 올챙이배 쏙 들어가는 놀라운 방법 5가지! 의외로 쉬워요!

내장비만의 적! 전신비만보다 무섭다는 올챙이배 없애는 방법, 의외로 간단합니다. 습관 몇 가지만 살짝~ 수정하시면 됩니다! 올챙이배를 쏙 들어가게 해줄 손쉬운 비법을 알려드립니다.
▶ 좀 더 알고 싶다면? 내장비만보다 무서운 올챙이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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뚜기 : 아~~ 앞에 영상은 옷겨 죽겠더만,
이 영상은 저에게는 충격이네요~~ ㅋ

저는 전형적인 올챙이 배랍니다. ㅠㅠ
몇 달 전 초음파로 동맥경화가 진행되고 있다고.. 해서
보건소에서하는 헬스케어도 하면서 뱃살빼려고 나름 노력도 하고 했는데,
몸무게는 줄었는데 배둘레는 더 늘어 났더라고요~~
그런 저에게 이런 이유가 있었네요~~

1. 천천히 먹기 : 천천히는 먹는 편이나 저녁에 가끔 술과함께 폭식을 함.
2. 음주 : 술을 너무 좋아했습니다. 특히 잠들기 전에... ㅠㅠ
3. 운동 : 그래도 조깅, 등산을 좋아해서 운동 만큼은
좋은 습관이다 생각했는데, 근력이 없습니다. ㅎㅎ
가끔 축구도 하는데 팔다리는 날씬합니다. ㅋㅋ
4. 단백질+칼륨 : 단백질보충제를 먹으면 속이 안좋아서 잘 먹지도 않고, 음식은 귀찮아서 따로 챙겨 먹지는 않았는데...
5. 자세 : 전형적인 거북목입니다. 자세 완전 불량 ㅠㅠ

아~~ 이일을 어쩌죠? 완전 엉망이네요~~ ㅋ


허리 반듯이 세우고 꼭 실천하겠습니다.
이강주 : 식단조절하고 집에서 요즘같은 시기에는 홈트 좋습니다 투어게인 훌라후프랑 줄넘기 사서 꾸준히 하는데 훌라후프는 푹신한데 묵직해서 안아픈데 자극좋고 줄넘기는 줄없는걸로 쓰는데 강약조절되서 괜찮아요 하루에 최소 30분정도는 운동해야되요
상담심리사 뽀유 : 근육을 만드는데 단백질과 칼륨이 필요하군요!
칼륨에 대한 인식은 없었네요~~
감사해요~^^
유행근 : 안녕하세요 김소형 박사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언제나 건강 하시고 오늘도 복되고 좋은 날 되십시오 살롬
verrfss12 defre234 :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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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내장비만치료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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